빅스비 소개 - 구조편
본문 바로가기
Bixby

빅스비 소개 - 구조편

by KyeongMin 2019. 10. 27.
728x90
반응형

2019/10/27 - [Bixby] - 빅스비 소개 설치 편

 

빅스비 소개 설치 편

구글 검색창에서 빅스비 개발이라고 영어로 검색하여 Bixby Developer Center를 눌러줍니다. 우선 개발에 앞서서 저희들은 개발툴을 다운 받아야하니까요 센터에 들어가게 되면 os 별로 설치 할수 있는데 대게..

3dpit.tistory.com

앞서 설치하는것을 못보시고 오신분들은 위에 링크를 보시고 오시면됩니다.

설치는 완료했고 그렇다면 프로젝트를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따라와 주세요.

우리가 로그인을 하면 저렇게 만 나오는것은 아니지만 창에 왼쪽 부분에 새 캡슐 생성

오픈 이렇게 있는데 기존에 캡슐을 불러오려면 아래 버튼을 새로 캡슐을 만들겠다 하면 위에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대게 캡슐을 처음 만들기 떄문에 생성을 눌러주면 저렇게 창이 뜨는데 캡슐 이름을 생성하는 조건은 

namespace.내가지정할캡슐 이름

을 지정하여 생성을 해줘야합니다. 여기서 namespacer가 3가지가 있습니다.

example,  playground, 개인 

위에 글과 같이 저렇게 쓰인다고 하니 각자의 목적에 맞게 해주시면됩니다.

 

이렇게 이름을 쓰고 생성하시면됩니다.

각 탭에 기능을 간단히 봅시다. 저희가 자주 볼만한 곳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직 저희는 초보이기때문에 오류가 많이 생길것인데 이때 오류를 어디서 확인하는지는 위에 그림을 동그라미

부분을 누르거나 view -> errors and warnings 나 단축키 ctrl + 2 를 눌러서 확인해주시면됩니다.

 

아까 캡슐을 생성하기 전에 이름 설정하는 부분에서 namespace 부분이있었습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마켓에 올리겠다 나만의 캡슐을 해야지 하면 생성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앞으로 자주 접할 수 있은 차근차근 봅시다.

 

일단 부분적으로 프로젝트 생성하는법과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설명하였고 뒤에 이어서는 어떤것을 우리가 앞으로 

만들어 갈지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공부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Bixb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스비 소개 - 독학을 위한 사이트  (0) 2019.10.27
빅스비 소개 - 앞으로 우리가 개발할 부분  (0) 2019.10.27
빅스비 소개 설치 편  (0) 2019.10.27

댓글